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의 타로-소드3+ 6번 연인카드(The Love)+ 에이스 오브 완즈

< 소드3 >
내 생각들이 내 마음을 찌를때... 
나의 짐작으로 
스스로 상처받는 상태를 의미하기도 한다. 
일시적인 의미도 있으니 

지금 자신의 생각이 자신을 공격하지만, 
빠르게 지나가고 있을것



< 6번 연인 카드>

금전운으로 연인카드가 나온경우에는 
사람과 사람의 연결되는 관계에서 나오는 금전이 생길수 있다..

두 남녀가 옷을 입지 않은 채로 좌우에 서 있습니다. 뒤에는 천사가 두 팔을 벌리고 있고요. 여자는 하늘을 바라보고 있고 남자는 정면을 바라 보고 있습니다.

여자 뒤에는 선악과 나무가 있고요. 남자 뒤에는 불꽃이 피고 있는 나무가 있습니다. 천사의 축복을 받는 것일까요?

카드 속의 남여는 아담과 이브를 상징합니다. 남녀의 뒤쪽 배경은 에덴동산을 의미 하죠.

남녀 뒤에 있는 천사는 라파엘 이라는 천사인데요. 치유의 천사 또는 사랑의 천사 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천사 뒤에 있는 태양은 신의 권능, 아랫사람에게 베푸는 자비로운 사랑을 의미합니다.

여자 뒤에 있는 선악과 나무는 지혜의 나무이고요. 나무에 기어 올라가는 뱀은 악을 상징 합니다. 나무는 욕망, 죄, 여성성을 상징합니다.

 

남자 뒤에 있는 불타고 있는 나무는 생명의 나무인데요. 열정적인 에너지와 남성성을 의미합니다. 빛을 의미 하기도 하죠.

 

남녀가 서로 다른 곳을 바라 보고 있는데요. 이것은 각자가 너무도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다른 남녀가 만나서 조화를 이루고 살아간다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죠.

 

연인 카드는 말 그대로 연애 카드라고 할 수 있는데요. 자신의 이익만을 추구하는 사랑이 아닌 순수한 사랑과 진심으로 아끼는 사랑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학업, 직업과 같은 이성적인 부분에서는 불확실성, 모호함이 있습니다.


연인카드 중요 키워드

1.감성적

2.순수함

3.호감

5.사랑

6.신뢰

7.비즈니스, 학업에서는: 모호함, 불확실

 


연인카드 정방향 해석

1.전체적인 해석

연인카드는 열정, 단결 등을 상징합니다. 매우 긍정적인 카드이고요. 연인 간의 관계가 더욱 굳건해지게 됩니다. 또 중요하거나 어려운 선택을 내려야 할 적절한 시기이기도 합니다.

2.사랑

연애운에서 가장 좋은 카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인 간의 조화, 매력, 완벽함을 상징 한다고 할 수 있고요.

연인과 소울메이트가 됩니다. 서로 간의 신뢰와 진정한 친밀감이 높아 집니다.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생기게 될 수도 있습니다.

3.직업

직업적으로 어떤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하는 순간에 연인 카드가 나오곤 하는데요. 이 때 결정을 신중하게 내릴 필요가 있습니다. 왜냐면 그 결정으로 인해서 본인의 인생이 크게 바뀌게 될 수도 있기 때문이죠.

이 때는 자신의 마음에 따라 결정을 내리는 것이 좋고요. 상황에 따라서는 쉬운 것보다 어려운 쪽으로 결정을 내리는 것이 오히려 쉬운 결과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4.돈

연인 카드에서는 상호 간에 서로 매력을 느낍니다. 이는 돈에서도 마찬가지인데요. 돈과 나의 관계에서 매력이 느껴집니다.

내가 돈이 필요한 경우 다른 사람에게 도와 달라고 지원 요청을 해야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되면 대출, 창업, 복학과 같은 상황이 이에 해당 될 수 있습니다.

5.건강

본인의 심장이 회복을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진짜로 심장질환이 완쾌가 될 수 있고요. 슬픔, 스트레스, 불안 등의 심적인 어려움에서 벗어나게 될 수도 있습니다.

6.속마음

연애운에서 연인 카드는 거의 최상의 카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카드가 나왔을 때 좋지 않은 결말을 맺은 경우가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다만 연인 카드가 나왔다고 해서 반드시 상대방이 나를 좋아하는 것은 아니고요. 상대방이 나를 이성으로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잘생긴 남자 미용사가 나에게 친절하게 대합니다. 근데 그 미용사는 나를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 관리 차원에서 잘 대해 준 것입니다. 즉 남자 미용사은 나를 이성으로 인식하고 있지만 좋아하지는 않는 것이죠.

 

결론적으로 연인카드에서 이성이 나에게 최소한 안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진 않고요. 나를 좋아할 수도 있고 안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

7.외모

연인 카드에서 남녀 모두 외모가 멋지고 아름다우며 몸매까지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에이스 오브 완즈>

나의 의지 +열정
따라서 나의 열정의 시작.

카드를 보면 하늘에서 나온 손이 큰 막대기를 움켜쥐고 있습니다. 이것은 큰 일이 시작 될 것이라는 걸 암시하고요. 움켜쥐는 것은 내가 적극성을 갖고 쟁취 해야 한다는 걸 의미합니다.

에이스완드는 완드 중 1번 카드인데요. 1번이 아니라 에이스 라고 표시를 한 이유는 에이스가 불완전한 시작이 아닌 완전한 시작의 의미를 담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늘에서 나온 손은 신의 개입, 나에게 주어진 운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큰 막대기는 새로운 시작, 새로운 기회를 의미합니다.

 

우리는 이 기회를 잡아야 합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인 자세로 쟁취를 해야 하죠. 새로운 모험을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카드 속 손이 오른손인데요. 오른손은 긍정, 남성성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완드에이스는 모든 면에서 긍정적인 카드입니다.

손 뒤에 있는 산과 성은 성공을 의미합니다. 막대기에 붙어 있는 풀은 새로운 시작을 상징합니다.

새로운 시작이 기다리고 있으며, 시작을 기회로 보고 쟁취해야 합니다.

완드는 창의성, 직관력과 연관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돈을 벌기 위해서가 아닌 정말로 좋고 재밌어서 일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질적인 돈을 신경쓰지 않고 순수한 마음으로 일을 하는 것이므로 긍정성이 강한 카드라 볼 수 있습니다.


에이스완드 중요 키워드

1.새로운 시작

2.쟁취

3.열정

4.진취적

5.자기 주도

6.자신감


완드 에이스 정방향 해석

1.전체적인 해석

완드에이스 정방향은 긍정적이며, 새로운 도약을 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진취적으로 시작을 할 수 있으며, 새로운 도전을 통해 어떤 것을 성취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2.사랑

연인 간의 새로운 이벤트가 생깁니다. 연인 사이가 발전해서 같이 새 취미를 즐기게 될 수도 있고요. 또는 결혼 이야기를 진지하게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재회운을 생각하고 카드를 뽑았는데 에이스완드가 나왔다면 이는 재회운이 있다는 뜻으로 볼 수 있습니다.

3.직업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됩니다. 동업을 하거나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새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운이 좋으므로 새로운 일을 하여 좋은 성과를 얻게 됩니다.

취업운과 합격운이 모두 좋습니다. 취업에 성공하게 되고, 합격을 하게 됩니다.

4.돈

금전적인 이익을 얻게 됩니다. 투자를 해서 수익을 얻게 될 수도 있습니다. 또 투자를 한 것보다 더 큰 이익을 얻게 될 수도 있습니다.

5.건강

완즈에이스 카드는 임신 소식을 나타냅니다. 건강하고 완성적인 임신을 나타내죠. 만약 임신 계획이 없던 경우라면 체중 감량에 신경을 쓰라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6.속마음

에이스 오브 완드 속마음을 알아보겠습니다. 상대방이 나를 좋아하고 있는지 속마음을 알고 싶을 때 에이스완드가 나왔다고 해보겠습니다. 이 경우 상대는 나를 좋아하고 있으며, 좋아한다는 마음을 표시하고자 행동으로 옮기게 됩니다.

7.외모

에이스완드 외모는 큼직큼직한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