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생각이 닿지 않은 말을 하려니 , 표현이 궁색
이말이 진심으로 와 닿았던 저녁이었다.
친구가 생일잔치를 해주었는데 그 부부와 우리 부모님을 뵐때 마다... 항상 생각한다.
"결혼은 ..미친짓이구나"
외로워서 서로 의지를 하려고 결혼을 하다보니 내가 부족한 부분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이 드는 상대방에게 동경과 호감이 동시에 생기고, 그것이 "애틋한 사랑" 이라고 생각하면서 결혼을 하게 되는듯...한 느낌이 들었다.
멋지다고 생각한 나의 친구도 그저 빈틈 많은 사람이었고,
어리지만, 어진 우리 ㅈㅇ이도 어쩔수 없는 아이였다는 사실을 어제, 갑자기 깨닫게 되엇다.
상대방이 좀더 나에게 맞게 행동해 주고 말해주길 바래서
가시돋힌 말들로 어그로?를 끌고 그 어그로 덕분?에 더한 가시가 되돌아 오고..
아이들은 아이들 대로 채워지지 않는 욕구로 이리저리 뛰어다니고, 소리치고....
그래서 다시 오늘 아침에 이런 저런 이야기로 통화를 했는데 위의 대사처럼
생각이 닿지 않은 말을 하려니 , 표현이 궁색하고, 더불어 할말이 없어졌다.
그것과는 다른 맥락이지만,
나의 발전을 위해서 쓴소리를 들을수 있는 기회는
갑자기 훅 들어오는 팩트 공격에도 너그러운 미소까지는 아니더라도,
경청하는 자세를 보여 주어야 또~~ 도움이 되는 소리를 들을수 있다는 것이다.



2. 뭐가 되었든 넘치는건 모자란것만 못하다.
그리고, 항상 준비를 하면서 체크를 해야한다는~~!!! (5만원짜리 현관문 건전지^^)
-작년 이맘때 쯤인것 같다. 학교종이 땡땡땡 노래가 들리면 현관문 도어락의 건전지를 갈아주어야 할때 인것이다. 그런데 어쩌자고 무모하게도 무시하고 진땀을 뺀적이 있다.
그때 출장비 5만원... 어찌어찌해서 문을 다시 열어보고 나니.. 새삼~~ 어떤 증상?^^ 에 대해서 대처를 제대로 해줘야 할것이 비단, 현관 도어락 뿐은 아니리라~~ 란 생각을 하면서 찍어 두엇지~!!
어제는 미리 생일잔치?^^;를 했고 덕분에 넘치게 생강을 먹고 생각을 했지.
인강을 만들어야할 컴퓨터는 얼어죽을... 저장도 안되고 음성없이 녹화되다가 그나마 저장이 안되서 일요일 하루를 냅다까먹어 버렸다.-그러면서 드는 생각이... 어쩌면 이렇게나 좋은 프로그램을 그동안 진심 고마운줄도 모르고 잘도~~ 당연한듯이 써왔구만,,,,, 이런 모지리~~!!!
항상 .... 나란 사람이란게 이모양이다 싶엇다.
3. 곁에 있을때, 그 소중한걸 모르고... 이렇게 사단이 나야지 "아차 싶은..." 얼어 죽을 놈의 소갈머리~!!!
4. 관찰과 관찰력
아래쪽 사진은 제트스트림의 리필심이다. 일본물건의 불매운동은 7~8년 전부터 꾸준히 했으나~ 이상하게도 자꾸 손이가는 제트스트림의 검은색 볼펜~!! 그런데 이 볼펜의 리필심을 대체할 우리나라 물건을 찾았지~!!!

ㅎ"어썸 젤 펜_클립" 정가는 1500원이나,
세일중1200원!!
제트스트림 리필심이 세일해서 1100원~1200하니까^^
같은 값이면!
제조사는 쥬쥬베컴퍼니
www.myjujube.com
들러봐야겠구만^^;;


들러보니..신제품들이 새로이 포진 되어서 정작~이렇게 이쁜 펜들은 안보임
그래서~또한번 느낀건,,
새로운것들이 모두다 좋은건 아니라는...